top of page

EXHIBITION

공개·회원 1명

기획전 《No One Buys Flowers on Monday》

꽃이 전하는 위로와 아름다움, 동시대 감성으로 피어나다

무용한 것의 아름다움, 꽃과 예술

 

러브컨템포러리아트 기획전시 《No One Buys Flowers on Monday》




*작품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회 조회

잭슨심 개인전 <80> (7월 9일까지 연장)

𝐄𝐱𝐡𝐢𝐛𝐢𝐭𝐢𝐨𝐧 𝐄𝐱𝐭𝐞𝐧𝐝𝐞𝐝


잭슨 심 개인전 《80》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러브컨템포러리아트는 전시를 7월 9일까지 연장합니다.

전시의 여운이 더 오래도록 이어지길 바라며,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6월 3일(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일과 6월 6일(금) 현충일에는 11:00부터 18:00까지 정상 운영됩니다. 방문 일정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시정보


-전시 제목: 잭슨 심 개인전 《80》


234회 조회

진택 개인전 <Ortie Couch>


러브컨템포러리아트(LUV contemporary art),

3월 21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택 개인전 개최


📍작품리스트, 보도자료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luvcontemporaryart.com/ortiecouch


" 일상의 틈새에서 발견한 낯선 감각 – 진택 개인전 《Ortie Couch》"


(서울=러브컨템포러리아트) 러브컨템포러리아트는 2024년 3월 21일(금)부터 4월 13일(일)까지 진택 작가의 네 번째 개인전 《Ortie Couch》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가 2023년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거주하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신작 20여 점을 선보인다.


36회 조회

강승우, 김형수, 진택 그룹전 Ego. exe (부제 : 스크린을 표류하는 디지털 자아)


ree

러브컨템포러리아트는 2월 14일(금)부터 3월 15일(토)까지 <Ego.exe> 전시를 개최하며 강승우, 김형수, 진택 작가의 설치미술, 디지털아트, 페인팅 등 다양한 매체로 구성된 작품 25여점을 선보인다. 미디어의 풍요 속에서 성장한 90년대생 작가들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동시에 경험한 세대로서 ‘나’라는 존재가 디지털 세계에서 메아리처럼 증식하는 탈현실화된 감각으로 새로운 시각적 관념을 제시한다. 세 작가는 디지털 화면을 캔버스로 확장한 실험적 접근, 평면적 공간감의 정밀한 재현, 무의식의 추상적 표현 등, 다각도로 그려낸 자아를 스크린 위에 펼쳐낸다. 이들은 회화와 디지털 매체의 경계를 넘나들며, 동시대적 정체성과 인식의 다층적 구조를 조형적 언어로 풀어낸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강승우는 데이터와 무의식이 환원된 초현실적 공간을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김형수는 디지털 매체를 이용해 동적인 영상 이미지를 회화의 영역으로 확장하며,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질감을 보여준다. 진택은 광고와 미디어에서 쏟아지는 시각적 자극의 잔상을 추상적이고 유기적인 방식으로 재구성한다. 현대인은 게임, VR, 소셜 미디어 안에서 익숙하게 소통하며, 가상과 현실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진짜 나’에 대한 자아의 흔들림을 경험한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는 동시대 작가들의 작업을 통해 범람하는 스크린 위를…


302회 조회
bottom of page